티스토리 뷰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당신의 가족은 당신에게 담배를 끊으라고 간청했다.


주치의는 당신에게 똑같이 하라고 권한다.


보험회사에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담배를 계속 피우는 이유는 무엇인가? 담배를 영원히 끊을 때가 되었으니, 그 습관을 끊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의 팁을 쓰세요.




흡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정직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은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물건을 적는 것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다.


목록을 생각해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의 이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당신의 필요에 가장 쉬운 방법을 사용하여 담배를 끊도록 노력하라.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 두려고 하지 마라.


불행히도 아무런 도움 없이 그만두려고 하는 사람들 중 95%의 실패율이 있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종류의 치료, 약물, 또는 패치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것들은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어떤 금단 증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고, 성공적으로 그만두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느껴져서 저항할 수 없을 때는 최소한 나중에라도 연기하라.


여러분이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허락되기 전에, 블록 주변을 산책하러 가든지, 단순히 물 한 잔을 마시든지 간에, 스스로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라.


때때로, 흡연을 지연시키는 것은 당신이 흡연에 저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궁극적으로는 담배를 피운다 하더라도, 연기를 하는 것은 여전히 하루에 가지고 있는 담배의 총 수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한 당신의 결정에 대해 지지해 달라고 부탁하라.


그들의 지지가 핵심이지만, 판단력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특히 마지막 담배를 피운 후 처음 며칠 동안은 약간 짜증이 날 수도 있다고 그들에게 확실히 말해라.


담배를 끊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며, 성공하려면 지원이 필요할 것이다.




그만두는 과정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약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담배를 끊는 가장 흔한 이유는 담배를 끊는 결정에 전적으로 헌신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의욕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에 왜 그만두고 싶었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각각의 이정표를 보상하라.


한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은 후, 영화관에 가거나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다.


한 달 동안 담배를 안 피우고 나면, 여러분에게 특별한 식당인 멋진 식당에 가보라.


이 후, 담배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점이 올 때까지 천천히 보상을 늘려라.




보다시피, 비흡연자가 될 확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전략들이 있다.


그만두는 것은 당신을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며, 그것은 당신의 수명을 수 년 연장시킬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담배에 쓰지 않을 많은 돈을 저축하게 될 것이다.


그 과정을 통해 당신을 본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저축한 돈의 일부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